

재상산의 기쁨
제자 삼는 세계 비전은 곧 재생산의 비전이라 할 수 있다. 재생산을 통해 하나님 나라는 계속 확장되며,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영혼들이 새 생명을 얻고 주님의 제자로 세워진다. 따라서 이 비전은 하나님의 뜻이며 교회에게 주신 위대한 목표다.
세계비전제자대학은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으로 변화된 자들이 그리스도의 순종을 몸소 체득하고 전도제자로서의 삶을 살며 재생산 사역자로 훈련되는 과정이다. 사과나무의 진정한 열매는 사과가 아니라 또 한 그루의 사과나무이듯, 셀의 진정한 열매는 또 다른 셀이다. 셀리더가 되고 자신과 같은 또 다른 셀리더를 세우는 것이 목표다.
주님은 세계비전제자대학을 통해 세상이 알 수도, 줄 수도 없는 영적 기쁨에 동참할 것을 요청하신다. 우리가 제자 삼은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고 주님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 이르기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볼 때의 기쁨은 형언할 수 없다. 자녀를 낳아 양육해본 부모만이 그 기쁨을 알 듯 재생산을 해 본 자만이 그 기쁨을 알 수 있다.
이 과정을 다 마친 후에는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이라고 고백하며 비전을 향해 초지일관 달려가는 재생산 사역자인 셀리더로 세워지게 될 것이다. 또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며 나가든지 보내든지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영광스러운 역사의 주역으로 우뚝 서게 될 것을 확신한다.